본문 바로가기

장롱면허 운전연수 정보

분당 여성전문운전연수 내가 운전해서 맑은 날 달려보게 도와준 다모아도로연수

안녕하세요 ~

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힘든 요즘 저는 드디어 다모아도로연수를 통해서 운전대를 잡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^^

봄내음이 확 나고 파릇파릇한 봄인데도 불구하고

이렇게 절망적인 봄은 태어나서 처음인 것 같아요

2020년이 되고 나서 이렇게 외출이 힘들어질 줄은정말 꿈에도 알지 못했거든요

그래서 운전에 대해 더 절실 했어요

남편에게 연수를 배우다가 처음으로 후회라는 걸 하게되었고 다모아도로연수로 연수등록을 했어요

배우는게 느렸던 저를 끝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신 다모아도로연수 강사님 너무너무 감사해요~

차를 운전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자유롭고편한 일인지 알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답니다^^

저도 분당운전연수받고 이렇게 운전할 수 있는데

아마 다른 분들은 더 베스트드라이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~​